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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이전 예정기술

200kg 이하급 비행체의 착륙장치 설계기술

  • 부서명 원유선
  • 작성일 2022-10-05
  • 조회 400
본 기술은 Leaf Spring 형태의 탄성체 착륙장치로 기존의 탄성체 착륙장치에 비하여 충분한 변형이 발생되면서도 강도적으로 강건한 구조 설계기술로서 높은 강하속도에서도 충격하중이 유공압 착륙장치와 유사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착륙과 기체에 전달하는 충격에너지가 낮고, 또한 내추락성을 가진 착륙장치로 특정 이상의 에너지가 착륙장치에 전달될 때 착륙장치는 부분적으로 파손되어 기체에 전달하는 에너지를 크게 감소하게 되어, 기체는 파손되지 않는 장점이 있음. 이전 기술로는 40kg급, 100kg급, 200kg급 3종류의 비행체에 대하여 FAR 기준의 8 ft/sec의 강하속도에서 4g와 6g를 받는 착륙장치의 설계기술을 제공하는 것임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담당자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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