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항공우주연구원

NDGPS는 운영을 유지, 수 개의 사이트는 폐쇄에 직면

  • 이름 임성혁
  • 작성일 2016-07-08
  • 조회 8449

  미국 해안 경비대, 교통부 및 육군공병대는 Nationwide Differential Global Positioning System(NDGPS) 사이트의 수를 감소시키기로 공지했다.
  해당 기관에서 2015년 8월 18일 공지한 바에 따르면 의견수렴을 통해 기존 84 NDGPS 사이트 중에서 62 사이트를 해제 및 종료시키기로 제안되었다.
  "제안된 의견을 검토한 후 9개의 USCG 해양 사이트와 28개의 내륙 사이트를 포함하여 총 37개의 NDGPS 사이트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NDGPS 시스템은 총 46개의 USCG 및 USACE 사이트를 통해 해상 및 해안 지역의 사용자가 NDGPS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을 유지할 것이다."
  이러한 결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른 해상운송의 요구 감소, GPS의 기술적 발전과 상용 DGPS 수신기의 제한적인 가용성으로 NDGPS의 공적 편익이 감소함에 따른 결정이다.
  연방관보의 공지와 같이 주요 해양항만과 수로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NDGPS 사이트의 수를 줄일 것이다.
연방관보 웹사이트에서 상기 사항에 대한 공지에는 폐쇄되는 사이트의 리스를 포함하고 있다. 폐쇄되는 사이트에서 방송되는 신호는 고지일로부터 30일내에 종료될 예정이다.

 

 

※ 이 글은 아래 링크의 기사를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http://gpsworld.com/ndgps-to-remain-operational-fewer-sites-face-decommissioni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