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항공우주연구원

Raytheon-BAE Excalibur GPS 유도 발사체 시험 성공으로 실전 배치 더욱 가까워져.

  • 이름 관리자
  • 작성일 2006-09-01
  • 조회 9688

출처: http://www.gpsdaily.com/reports/Testing_Of_GPS_Guided_Projectile_Puts_Raytheon_BAE_Excalibur_Closer_To_Fielding_999.html
 



Raytheon 미사일 시스템과 BAE 시스템의 Bofors' Excalibur 팀은 8월 10일 2개의 GPS를 이용하여 유도되는 155mm 포의 모의 실험용 전술 목표물에 대한 발사체 시험에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과 스웨덴에 협작품이다. 이번 발사 성공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발사체의 성능을 보여주는 GGB 시험의 완결을 의미한다.



본 시험의 성공으로 우리는 Excalibur를 전장에 배치해 육군의 긴급한 요구에 따른 군수품의 정확한 전달을 위한 대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육국의 훈련과 교리 사령부, 대포 담당관 Col. John Tanzi씨가 말했다.



발사체는 아리조나주의 Yuma Proving Ground에서 시험하는 동안 M109A5 곡사포에 의해 발사됐다.



GGB 발사 시리즈중 Excalibur rounds는 극도의 고온과 저온상태에, 충격과 진동 테스트로 놓여져 전술적 이동을 모의 실험해, 이동형 Excalibur 발사 조절 시스템를 설치하고 22km의 범위로 발사됐다.



이런 rounds 는 5도 빗나가게 발사해 발사체의 강화된 전술과 작동의 유연성을 보여주려고 했다.



Excalibur 팀은 요구된 정확성과 설계의 완성도보다 나은 결과를 보여주었고, 이 프로그램은 생산에 들어가 이른 현장의 요구를 만족하려고 한다. Excalibur와 확장된 범위 유도 군수품에 전술적으로 배치된 하드웨어로 테스트가 성공했다. Raytheon은 미군에서 유도 발사체 부분을 제공하게 되었다.



Excalibur 프로그램은 지금은 미사일 전쟁에서 긴급 요구에 응답함으로써 다른 대포에서 불가능한 10m 정확도보다 더 나은 성능으로 현장을 가속화 시킨다. 정확성과 향상된 효율 때문에 Excalibur는 육군에 배치된 논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Excalibur는 또한 집중된 분열 패턴과 향상된 정밀성, 그리고 근 경사의 하강을 통해 낮은 부차적 손상을 제공한다.



이것은 광범위의 효과를 모든 지형에서 확장된 범위와 모든 날씨 조건 속에서 만든다. 현재 작동 시 표준 조직의 155mm 곡사포 부분으로 Excalibur는 정확성은 쉽게 작은 단위의 전술 요소에 사용할 수 있다.



전술적 이동 중 환경적 상태에서 버틸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서 극한의 저온과 고온 상태에서 발사하고, 2개의 GGB 테스트는 성공적으로 GPS 신호를 요구했고 목표 지점에서 10m 이내에 명중했다.



성공한 선행 유도 발사는 일관되게 유사한 정도의 정확성을 보여줬다. 이런 목표점 정확성은 충분히 요구한 10m 원형 에러 확률(Block IA 개발 주요 요구사항)보다 나았다.



현재의 이번 년도 내에 할 후속 테스트는 순차적인 환경 안전 테스트를 완성하는 것을 포함해 제품 검증 테스트, 시작품 테스트들을 포함해  Excalibur와 극한 현장에서 이동형 Excalibur 발사 조종 시스템을 보증해 오는 2007 국가 감사에 대해 대비 할 것이다.



2개의 GGB 발사 (7월 21일)는 유익한 테스트 데이터를 제공해 빠른 응답 시스템 개발을 돕는다.



그들은 이른 개발의 효과를 보여주고 다시 높은 신뢰성을 목표 지역밖에 충돌 시 탄두의 폭발을 막는 안정성 테스트 등을 포함해서 입증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