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8년도 고객만족도조사

  • 부서명 관리자
  • 작성일 2019-01-11
  • 조회 1258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의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조사목적 : 기관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 2017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1대1 면접조사(면접원 방문조사), 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 2019년 1월 ~ 2019년 2월

- 주간사업자 : (주)리서치랩[팀장 임윤, 담당자 하정혜(02-559-2744)]

- 조사회사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 '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