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가능성을 드러내다
그 가능성을 드러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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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NOS,
!
EGNOS,
EGNOS
EGNO
사진
년
월
일 의사위성 시스템 실험을
사진
년
월
일 의사위성 시스템 실험
사진
년
월
일 의사위성 시스템 실
사진
년
월
일 의사위성 시스템
. 2007
6
27 ,
. 2007
6
27
. 2007
6
2
. 2007
6
수행중인 페리로부터 찍힌 헬싱키 항구의 전경
수행중인 페리로부터 찍힌 헬싱키 항구의 전
수행중인 페리로부터 찍힌 헬싱키 항구의
수행중인 페리로부터 찍힌 헬싱키 항구
올해 말 검증이 예정되어 있는
가 최근 두 번에 걸친 시험으로 그 가능성을
EGNOS
보여주었다 핀란드와 같은 북쪽지역에서는
와
신호가 모두 정지위성
.
GPS
EGNOS
의 낮은 가시각과 줄어든
수신 가능 영역으로 인해 이용 가능성이 낮아져 어
GPS
려움이 있는 상태이다
월
일 헬싱키 항구에서는
신호를 바탕으로
. 6
27 ,
GPS
EGNOS
의 보정신호에 의존하는 의사위성의 신호를 사용하여 테스트용 함선의 위치를 결정
하는 시험이 있었다.
의사위성은
네트워크 및 데이터 접근 시스템에 의하여 보내진 데이터를 전
EGNOS
송한다
킬로미터 간격으로 변하는 의사위성이 미치는 범위가 수신 가능 영역
. 1~10
의 크기를 결정한다 사용자 단말기는 다수의 의사위성을 추적할 수 있는 수신기
.
유닛과 연결시킨 항법 소프트웨어를 운영하는 포켓
기반장치이다 그 시스템은
PC
.
발신기를 고정시켜
나
항법이 이용가능하지 않거나 신호가 약한 곳에
GPS
EGNOS
서도 신호의 이용가능성을 높여준다 또한 추가적인 신호들은 신호의 기하학적 배
.
열과 반송파 미지정수 해결에 대한 가능성을 높여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위성의 거리 측정과 공존되는 의사위성의 거리 측정은 되도록 적은 비용으로
GPS
센티미터 이내의 수준까지 정확성을 제공한다
2,3
.
헬리콥터 시험
헬리콥터 시
헬리콥터
헬리콥
.
를 이용하여 헬리콥터를 비상착륙대로 착륙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다른 시
EGNOS
험이 스위스
에서 수행되었다 항공 규정은 가시도
가 낮을 때 의
Lausanne
.
(
)
可視度
료용 헬리콥터의 운용을 제한하고 있다 그러나 이제
에 의하여 제공된 정
.
EGNOS
확한 위치 보고와 항법 시스템 무결성 확인은 언제 어디에서든지 구조를 위한 필수
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다.
에 의하여 조정된 이번 시험 프로그램은
대학병원 옥상에서 전
Skyguide
Lausanne
천후 헬리콥터의 착륙에 의해 수행된 몇 개의 유효한 시도들로 구성되었다 시험
.
착륙 진입로는
도와
도의 착륙 각도로 설계되었다 착륙 진입로 표준진입로 각
6
9
.
(
도
도 가 아무리 험준하다고 해도
의
안내와 함께 한다면 헬기들은 날
: 3 )
EGNOS
3D
기 쉽다는 것이 테스트 조종사들의 평가결과로 나타났다 조종사들을 위한 수직유
.
도는
의 핵심적인 장점이며 표준
를 능가하여 제공한다 또한 증가된
EGNOS
GPS
.
진입 각도로 헬리콥터가 도착점에 가깝게 될 때까지 더 높은 고도를 유지할 수 있
다.
더 나아가서
년 안으로
비
2007
GIANT(GNSS Introduction in the AviatioN secTor)
행 시험이 유럽의 공항들과 북해의 석유 굴착장치 위에서 수행될 것이다.
본 기사는
년
월
일자 에 실린 기사를 편집한 내용 입니
gpsworld.com(2007
8
1
)
※
다.
자료 출처 :
http://sidt.gpsworld.com/gpssidt/article/articleDetail.jsp?id=444720&ref=25